본문 바로가기
방송뉴스

이상순, 라디오 DJ로 성공적인 첫 발걸음!

by 천상연짱 2024. 11. 5.
반응형
가수 이상순이 MBC FM4U의 라디오 DJ로 성공적으로 데뷔했습니다. 그의 첫 방송과 함께한 특별한 순간들을 소개합니다.

이상순, 성공적인 라디오 DJ 데뷔! '완벽한 하루'의 시작

상순, 라디오 DJ로 성공적인 첫 발걸음!1

반응형

가수 이상순이 드디어 라디오 DJ로 성공적으로 데뷔했다. 4일 오후 방송된 MBC FM4U의 ‘완벽한 하루 이상순입니다’의 첫 방송에서는 그의 목소리가 전파를 타며 청취자들과 만났다. 이상순은 이번 방송을 통해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고, 그의 일상과 음악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첫 방송의 특별한 오프닝

상순, 라디오 DJ로 성공적인 첫 발걸음!2

이상순은 방송의 시작을 이렇게 알렸다. “저는 오늘 세검정로를 지나 내부순환대로를 타고 상암동으로 왔다. 이사온지도 얼마되지 않았고, 방송국 오는 길도 낯설긴 하지만, 제가 오는 길은 좀 다르더라. 나뭇잎 색도 유심히 보게 되고, 이 길에 이런 게 있었나 하는 걸 보면서 여러분과 만남을 기대한 것 같다.” 그의 따뜻한 멘트는 청취자들에게 친근함을 주었다.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2' 9회 밀양에서 벌어진 유정수의 사상 초유 충돌!

SBS ‘동네멋집2 9회’에서는 유정수와 사장님 사이의 갈등, 밀양 멋집의 최종 선발 과정과 허성범의 활...

blog.naver.com

새로운 시작, 서울 평창동으로 이사

이상순, 라디오 DJ로 성공적인 첫 발걸음!3

이상순은 최근 제주도에서 서울 평창동으로 이사했다. 그는 2013년부터 10년 넘게 제주도에서 살았고, 이번 이사를 통해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이상순과 이효리는 단독 주택을 전액 현금으로 매입하며 화제를 모았다. 그가 서울로 돌아온 이유는 라디오 DJ라는 새로운 꿈을 이루기 위해서였다.

라디오 DJ에 대한 열망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1회, 주병진과 박소현의 특별한 연애 도전기!

tvN STORY의 신규 예능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 주병진과 박소현이 진솔한 연애 이야기를 나...

blog.naver.com

이상순은 라디오 DJ로서의 꿈을 이루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라디오 DJ를 항상 하고 싶었는데, 제주에 오래 살다 보니까 제안이 와도 할 수 없다고 생각했다. 서울 이사 소식을 듣자마자 MBC에서 낚아채서, 저도 너무 하고 싶었던 라디오 DJ를 할 수 있게 돼서 감사하다.” 그의 진솔한 고백은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었다.

청취자와의 소통

첫 방송에서 이상순은 청취자들의 사연을 받으며 본격적인 진행을 이어갔다. 한 청취자는 제주도에서 감귤농사를 짓고 있는 조윤석이라는 이름으로 사연을 보냈다. 이상순은 “지금 감귤농사가 한창인데 바쁜 와중에 사연을 보내주신 조윤석 님 감사드린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그는 청취자와의 소통을 통해 더욱 친근한 DJ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이상순의 완벽한 하루

이상순의 최근 신곡이자 라디오 제목에도 쓰인 ‘완벽한 하루’는 그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하루를 담고 있다. “아무 근심걱정 없는 하루가 가장 완벽하다. 요즘에는 일이 많고, 강아지와 함께하는 삶이지만, 그래도 걱정 없이 조용하게 지낼 때가 가장 완벽하다고 생각한다.” 그의 생각은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첫 방송의 유쾌한 분위기

이상순은 방송 중 유머를 잃지 않았다. 한 청취자의 신청곡을 틀어주지 않으며 “다음부터는 신청곡 쓰지 말라”고 장난을 쳤고, 이어서 루시드폴의 ‘보이나요’를 틀었다. 이런 유머는 청취자들에게 웃음을 주며 방송의 분위기를 더욱 밝게 만들었다.

DJ로서의 각오

 

율희, 3남매 데려온다…'성매매 의혹' 최민환에 양육권·위자료 소송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전 남편 최민환을 상대로 세 남매...

m.newspic.kr:80

이상순은 “저는 사실 심야 디제이를 좋아한다. 4시는 저처럼 나긋하게 진행해도 좋아하시는 분이 계실 거라는 생각에 맡게 됐다.”며 DJ로서의 각오를 다졌다. 그는 윤도현과 같은 강력한 진행 스타일과는 다른, 자신만의 스타일로 방송을 이어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상순의 첫 방송은 많은 기대와 관심 속에 진행되었다. 그의 따뜻한 목소리와 유머는 앞으로도 많은 청취자들에게 사랑받을 것이다.


태그
#이상순 #라디오DJ #완벽한하루 #MBCFM4U #첫방송 #음악 #청취자소통 #서울이사 #유머 #가수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