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뉴스

‘틈만나면’에서 김남길과 이하늬의 유쾌한 케미!

by 천상연짱 2024. 11. 6.
반응형
김남길이 드라마 ‘열혈사제2’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SBS ‘틈만나면’에서 방송된 이들의 유쾌한 대화와 드라마의 매력을 살펴보자.

김남길, 드라마 ‘열혈사제2’에 대한 애정 표현

‘틈만나면’에서 김남길과 이하늬의 유쾌한 케미!

반응형

11월 5일 방송된 SBS 예능 ‘틈만나면’에서는 드라마 ‘열혈사제2’의 주연인 김남길, 이하늬, 김성균이 출연하여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세 배우의 친분과 드라마에 대한 애정이 고스란히 드러나,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하였다.

녹화 전의 걱정과 유재석의 배려

방송 시작 전, 김성균은 집에서 제사가 있어 녹화가 몇 시에 끝나는지를 걱정하며 질문하였다. 이에 유재석은 “충분히 간다. 걱정하지 마라”며 김성균을 안심시켰다. 이어 그는 “오늘 ‘열혈사제2’ 나오는데 연석이가 동시간대 한다고 한다. 오늘 적극적이지 않아도 이해해주세요”라고 유연석의 적극성을 미리 양해해 주며 분위기를 부드럽게 만들었다. 유재석의 배려 있는 발언은 출연자들의 긴장을 완화시켜주었다.

드라마 ‘열혈사제2’의 기다림

‘틈만나면’에서 김남길과 이하늬의 유쾌한 케미!

드라마 ‘열혈사제2’는 5년 만에 돌아온 작품으로, 많은 팬들이 기다려온 기대작이다. 유연석이 “진작 나왔어야 하는데”라며 드라마의 귀환을 반가워하자, 김남길은 “스케줄이 너무 바빠서”라고 너스레를 떨며 이하늬와 김성균이 바빴다고 덧붙였다. 유재석이 “남길이는 기다리고 있었는데?”라고 묻자, 김남길은 “저는 5년 내내 그것만 기다렸다”고 농담으로 응답하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러한 대화는 드라마에 대한 애정이 얼마나 깊은지를 잘 보여주었다.

드라마 소개와 스토리의 스케일

 

정지선, 남편의 전 여자친구 사진을 두고 벌어진 갈등!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셰프 정지선이 남편 이용우가 전 여자친구들의 사진을 버리지 않는다고 폭로하며 갈등을 드러냈다. 부부의 이야기를 자세히 살펴보자. 셰프 정지선, 남편

amtsori2.tistory.com

드라마 소개를 부탁받은 김남길은 이하늬에게 넘기며 “이야기해라. 하늬랑 같이 있으면 말을 못한다”고 농담을 던졌다. 이하늬는 “시즌2는 더 핵폭탄 같은 이야기로, 일반범죄가 아니라 흉악범죄로 스케일이 더 커졌다. 시청자들이 어떻게 보실까 저희도 궁금하다”고 ‘열혈사제2’를 소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그녀의 말에 따르면, 이번 시즌은 더욱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강렬한 캐릭터들이 등장할 예정이다.

유연석은 “시즌제로 원년 멤버들이 나오는 게 너무 좋은 것 같다”고 반색하였고, 김남길도 “쉽지 않다. 연달아 찍으면 모를까”라고 응수하며 서로의 노고를 인정하였다. 이하늬는 “서로가 항상 그리워하면서 언제 볼 수 있나. 비록 만나서 멱살을 잡더라도 들어가야 하는데 우리 언제 볼까”라며 친분을 유지했음을 강조하였다. 이들의 대화는 팀워크와 끈끈한 유대감을 느끼게 해주었다.

촬영 중의 에피소드와 친분

이날 방송에서는 드라마 촬영 중의 에피소드도 언급되었다. 김남길은 “촬영 중에는 서로가 얼마나 바쁜지 알기 때문에,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다”라고 말하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하늬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서로를 항상 그리워하고, 촬영이 끝난 후에는 꼭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한다”고 덧붙였다. 이처럼 세 사람의 관계는 단순한 동료를 넘어 깊은 우정을 형성하고 있음을 알 수 있었다.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


‘열혈사제2’의 방영이 임박함에 따라, 출연자들은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김남길은 “시청자들이 이 드라마를 어떻게 받아들일지 정말 궁금하다”며 기대감을 드러냈고, 이하늬는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하였다. 유연석은 “저희가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덧붙이며 시청자들에게 소중한 메시지를 전했다.

결론

2024.11.04 - [방송뉴스] - 이상순, 라디오 DJ로 성공적인 첫 발걸음!

 

이상순, 라디오 DJ로 성공적인 첫 발걸음!

가수 이상순이 MBC FM4U의 라디오 DJ로 성공적으로 데뷔했습니다. 그의 첫 방송과 함께한 특별한 순간들을 소개합니다.이상순, 성공적인 라디오 DJ 데뷔! '완벽한 하루'의 시작가수 이상순이 드디어

amtsori2.tistory.com

이번 방송에서 김남길은 드라마 ‘열혈사제2’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내며, 이하늬와 김성균과의 우정을 강조하였다. 이들은 드라마를 통해 보여줄 스토리와 캐릭터들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며 시청자들에게 큰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틈만나면’ 방송을 통해 드라마 ‘열혈사제2’의 매력을 더욱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앞으로의 방송도 기대가 된다.


추천 태그
#열혈사제2 #김남길 #이하늬 #김성균 #유재석 #틈만나면 #SBS #드라마 #예능 #방송

 

’16억’ 쓴 과즙세연 팬, ‘필리핀 접대 의혹’까지 언급… 다 폭로했다

[TV리포트=김현서 기자] 온라인 방송 플랫폼 숲(옛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는 BJ...

m.newspic.kr:80

 

 

과즙세연♥김하온 연애설? 분노한 후원자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방시혁)

온라인 커뮤니티 과즙세연한테 16억 원을 쓰고 차단 당했다고 주장하는 사람이 등장해 ...

m.newspic.kr:8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