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멤버들이 축하한 민경훈의 결혼식!
밴드 버즈의 보컬 민경훈이 JTBC 신기은 PD와의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 현장과 감동적인 순간들을 전해드립니다.
민경훈 결혼식 현장 공개, 아름다운 순간들
지난 17일, 밴드 버즈의 보컬 민경훈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날 가수 이상민은 SNS를 통해 감격적인 마음을 표현하며 "경훈아 잘 살아~"라는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결혼식 현장은 정말 아름다웠고,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에 많은 이들이 감동을 받았습니다.
결혼식의 아름다움
이상민이 공개한 영상에는 민경훈이 장인어른과 따뜻한 포옹을 나누고 아내의 손을 잡는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이처럼 사랑스러운 장면이 많은 이들의 눈시울을 붉게 만들었습니다. 이상민은 "오늘은 정말 '아름다운 날'이다"라며 결혼식의 특별함을 강조했습니다.
아는 형님 멤버들의 축하
이날 개그맨 김영철은 자신의 SNS에 "민경훈 결혼식. '아는 형님' 멤버들 한 테이블. 경훈아 축하해!"라며 결혼식에 참석한 소식을 전했습니다. 김영철은 빨간색 넥타이를 매치해 세련된 포인트를 주었고, 다른 '아는 형님' 멤버들과 함께 축가를 맡아 민경훈의 결혼을 축하했습니다.
민경훈과 신기은 PD의 러브스토리
민경훈은 이날 서울 신라호텔에서 JTBC 신기은 PD와 비공식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JTBC의 인기 프로그램 '아는 형님'을 통해 인연을 맺었으며, 그 인연이 결혼이라는 결실로 이어졌습니다.
지난 7월 민경훈은 '아는 형님'에서 "(신PD와) 알고 지낸지는 몇 년 됐고 교제는 지난 연말부터 비밀리에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들은 공통의 취미인 캠핑을 통해 소중한 시간을 공유하며 진정한 사랑을 키워왔습니다.
결혼 고백의 순간
민경훈은 누가 먼저 고백했는지에 대한 질문에 "여자친구를 집에 데려다주려고 운전할 때였다"며 그 특별한 순간을 회상했습니다. 저녁을 먹은 후 호프집에서 나눈 대화 속에서 서로의 마음을 느끼게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이처럼 두 사람의 사랑은 작은 일상 속에서 싹텄습니다.
마무리
민경훈과 신기은 PD의 결혼식은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며, 두 사람의 앞날에 행복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사랑의 결실을 맺은 이들이 앞으로 어떤 멋진 순간들을 만들어갈지 기대됩니다.